• Home
  • 고객센터
  •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부름 이용과 관련하여 어떤 점이 궁금하신가요?

Q 예약은 언제까지 하는 것이 좋을까요?
A
희망하시는 날짜에 예약이 마감되어 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청소일로부터 2~3주 전에 예약을 완료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기존 거주자의 퇴거 및 고객님의 입주 일정이 정해지면 최대한 빠르게 접수해 주세요.
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 카드결제가 되나요?
A
부름은 전액 후불 결제 서비스입니다.
현재 카드결제는 불가능하며, 청소완료일에 매니저님 계좌로 이체하시거나 현금으로 지불해 주세요.
Q 매니저님은 몇 분이 오시나요?
A
실면적 12평 이하 정식 서비스의 경우, 부름에서 검증을 완료한 한 명의 책임 매니저님이 방문합니다.
상황에 따라 두 명의 인원이 방문할 수 있으나, 청소의 품질 및 가격의 차이는 없습니다.
Q 청소는 얼마나 걸리나요?
A
평균 3~5시간 정도 소요되며, 현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현장 확인을 위해 청소 완료 약 30분 전에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Q 방충망도 청소해 주나요?
A
틀 청소만 진행되며, 파손 위험으로 인해 망은 청소범위에서 제외됩니다.
Q 실속형 서비스는 무엇인가요?
A
셀프 청소를 진행할 때 가장 힘들고,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공간(화장실, 주방, 창)만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.
이사 후에도, 거주 중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Q 추가 요금은 어떤 경우에 발생되나요?
A
현장 방문 후 추가 요금이 발생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※ 부름은 일인가구에 최적화하여 방문 전 세분화된 견적을 제공하지만, 미리 눈으로 확인하지 못한 상황 및 투입되는 약품(특수세제, 전용약품 등)의 양에 대비하여 일부 금액이 추가될 수도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- 면적, 집의 구조 등이 접수된 내용과 다른 경우
- 층고 3미터 이상으로 사다리 작업이 필요한 경우
- 곰팡이, 찌든때로 인한 오염도가 매우 심하거나 면적이 넓어 작업 시간이 현저히 늘어나는 경우
- 한 공간(방, 주방, 화장실 등)에 2세트 이상의 창이 있는 경우
- 인테리어 등 공사 잔해가 많아 작업 시간이 현저히 늘어나는 경우
- 블라인드 청소시
- 쓰레기의 양이 20L를 초과하는 경우
(50L당 1만원. 단, 종량제봉투값은 별도이며, 20L 이하 봉투 준비시 무료)
- 예약 당일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해 서비스 시작이 지연될 경우(30분당 1만원)

※ 선택사항
아래의 경우 매니저님에 따라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접수 시에 말씀해 주세요.
- 스티커, 시트지, 본드자국, 에어캡(뽁뽁이) 제거 작업 필요시
- 피톤치드 시공
- 에어컨 분해청소
Q 청소가 진행될 때 현장에 없어도 되나요?
A
네, 담당 매니저님에게 출입 방법에 대해서 미리 안내해 주셨다면, 청소 완료 시점에 현장에 오셔서 확인만 해주시면 됩니다.
Q 청소가 끝나고 잘 안된 부분이 있으면 A/S 신청이 가능한가요?
A
당일 A/S를 원칙으로 하며, 청소 완료 시점에 미흡하거나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말씀해 주시면 현장에서 즉시 A/S 처리해 드립니다.
단, 청소 당일 현장 확인이 불가능하신 경우, 청소완료일로부터 3일 이내에 불편사항 접수시 재방문하여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